비전공자에게도 한줄기 희망이!!!

| 2020.04.13

dlq***

저는 비전공자 취준생으로서 작년 psat 위주의 공부를 했으며 9월부터 강의를 접하고 지금도 위포트를 이용하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전공자로서 점점 사무쪽에 전공과목이 많이 생김에 따라 고민도 많아지고, 비전공자인 내가 통합전공까지 가능할까? 라는 생각이 컸습니다.
김윤상 강사님의 경영학을 지금 수강하면서 느낀점은
첫째, ‘경영이 우리의 삶과 그렇게 멀리있는게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가장 크게 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많이 들었던 단어를 어떻게 내제화를 잘 시키냐가 관건인 과목이라고 생각하는데
윤상 선생님은 적절한 예시와
구조화를 잘 시켜서 설명하셔서 필요한 부분과 어떤 부분은 더욱 더 잘 숙지해야하는지를 알려주십니다.


최대한 빠르게 완강을 하고, 2회독을 목표로 듣고 있습니다! 경영학을 전공하지 않은 비전공자들도 인강을 되감기, 멈춤 기능 없이 자연스럽게 머리에 내제화 시킬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경영학을 윤상 선생님과 함께 시작하면서
그래! 나도 ncs100%말고, 전공 있는 기업 도전 해 볼 수 있겠다! 해보지 뭐!!!
라는 취업을 더 자신감있게 준비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현재는 경영학 노트에 따로 판서를 필기하는 형식으로 하고있습니다! 우수 후기 선정의 기회가 되어서 윤상 선생님의 교재와 함께 더 알차게 2회독을 하고싶습니다!

선생님의 더 많은 후기보기 * 수강후기는 실제 수강생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